새로운 일의 시작 할까 말까 고민될땐

커리어도넛의 현직자 화상미팅 서비스로

여러분의 고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하세요

Career Hour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 그 일에 대해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1-2년 먼저 시작한 분들에게 그 경험을 들어보는 것입니다.

결정까지 시간과 노력 절약

필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팔거나 인터넷을 뒤질 필요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빠르고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 매칭으로 심도깊은 대화

1:1 매칭으로 여타 강연이나 모임과 달리 여러분이 원하는 정보와 가장 궁금했던 부분에 대한 심도깊은 대화가 가능합니다.

현재 상황에 맞는 맞춤연결

단순하게 같은 직무 현직자 연결을 넘어 준비중인 분의 상황까지 고려하여 먼저 이런 상황에서 준비한 분을 맞춤 연결합니다.

창업 할까 말까 아직도 고민중인가요?

창업을 하고 싶지만 ‘내가 할 수 있을까’란 생각에 망설여지나요?
이제 더이상 고민만 하지말고 할지 말지 결정하세요
창업 후 6년간 사업(제조 소셜벤체, O2O 스타트업)을 운영한 현직자와
화상미팅으로 여러분의 결정을 도와드립니다. 

Warming up Project?

워밍업 프로젝트는 졸업과제처럼 현직자와 함께 실무(창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주제를 정하고 1-2달 이내 이를 직접 실행해 보는 방식입니다.

 

그 과정에서 현직자와 주기적 화상미팅을 통해 진행과정에 대한 피드백과 노하우를 전수 받으며 진행합니다.

실질적 실무경험

현업에서 이루어지는 업무를 프로젝트로 현직 전문가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실질적인 실무를 경험하면서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 경력사항으로 활용

잘 진행된 프로젝트 결과물은 취업준비 또는 투자유치 준비 시 포트폴리오 또는 경력사항 활용으로 큰 메리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독학보다 효율적이고 학원보다 저렴하다

혼자 준비하기엔 막막하고 관련 학원은 비싸서 엄두를 못낼때 워밍업은 적은비용으로 최대 효율을 전달해드립니다.

창업준비 막막하신가요?

작게 시작해 보세요!

창업 막상 할려니 돈이며 시간이며 들어갔는데 안되면 어쩌지 걱정이 크신가요? 그럴땐 워밍업프로젝트가 적은 자본과 시간으로 여러분의 아이템 핵심만 빠르게 실행해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